회사동료가 맛있다고 노래를 부른 핫도그를 1달 만에 먹으러가게되었다. 

맛있어봤자 명*핫도그, 아**핫도그 정도겠지 했는데...  이 것은  인생 핫도그 였다.. 

강남역 9~10 번출구 사이에 있는데, 정말 완전 가운데에 있었다. 

처음에 9번출구로 나왔더니 휑~ 아무 것도 없어서 트럭이 오는 요일이 따로 있나 난감해했는데, 10번 출구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저렇게 노란 트럭에 불빛이 반짝반짝 


두근반세근반! 줄을 서보자! 

핫도그받는 줄과 계산하는 줄이 따로 있으니, 잘 살펴보세요! ㅎㅎ




완전 인생 핫도그! 밍구도 먹어보면 좋을텐데!



백종원의 푸드트럭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한다! 



메뉴판!!

안돼지인 척 할라고 소심하게 치즈수수찹쌀 핫도그 하나 선택! 

혼자 왔으면, 롱다리에 핫커리,치즈수수 다 먹는건데.. 

뭘 먹을지 왜 고민해! 다 먹으면 되지!! 

L.POINT 적립해줘서 인상깊었던... ㅎㅎ 



레시피 구경하세요!! 맛이 일품! 

얼른 맛보고 싶다!! 



우리 둘 것이 나왔다!! 핫도그를 튀기면 저렇게 거꾸로해서 기름을 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다.

기름 맑은거 보이나? 아저씨! 계속 팔아주세요!! 제~에~발! 



그냥 먹어도 맛있다고 하셔서 설탕을 조금만 찍어 그냥 먹을 수도 있게 자리를 확보! 



소스통이랑 나의 핫도그만 찍으려고하는데, 계속 나와주는 착한 회사 동료의 핫도그!

블로그할건데 왜 소스 안예쁘게 뿌리냐고!! ㅎㅎㅎ 



머스타드도 그냥 머스타드가 아니예요. 치즈 머스타드! @_@



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...

특이한 것은 다른 핫도그집은 소시지 겉 테두리에 치즈를 둘러 함께 먹게 되어있는데, 

이 곳은 절반이 치즈, 절반이 소시지로 구성되어있어서 치즈 실컷 먹고 소시지가 이렇게 나온다.

근데 그게 완전 맛있다!! 감동쓰! 튀김옷도 엄청 맛있고! 

한번 먹으면, 두번, 세번 먹게 될 핫도그이다. 이것은 발명품이다. 



다시 한번 작성하지만, 9-10 번출구 사이에 있다. ㅎㅎ 

그냥 갈 뻔 했기에 완전 강조!! ㅎㅎ 

저는 1주일에 한번 이상 갈 예정이니, 핫도그 먹는데 우주먼지같이 생긴 사람 보이면 인사해주세요 :) 


+ Recent posts